반응형
서브스턴스 디자이너 (노말맵 생성기능 존재)
- Normal Map _Filter (보편적인) > Normal Map
[Mesh > Normal Mapper > Normal(Output)]
[Mesh > Normal Mapper >> Blender > Normal(Output)
& Normal Color
- Height Normal Blender _Filter > Normal Map
[ Mesh >> Height Normal Blender > Normal Map(Output)
& Normal Color
Binormal 과 UV Space 간의 계산을 위한 노말맵의 G(상하)
ㅁ DirectX와 OpenGL 선택하여 Normal Format 에서 선택가능.
참조정리 allegorithmickorea
반응형
'정리필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utorial-Post Processing Effect : Chromatic Aberration(0), Lens Distortion(0), Auto Exposure(X), Screen Space Reflections(X) (0) | 2021.05.10 |
---|---|
Tutorial - Post Processing Volumes > URP 로 비교 (0) | 2021.05.07 |
[서브스턴스] 노말맵 Normal Texture 만들기 (0) | 2018.05.14 |
LUT (look-up texture) (0) | 2018.05.09 |
Unity_쉐이더 Properties (0) | 2018.04.26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