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노멀 맵(범프 매핑)(Normal map (Bump mapping))
https://docs.unity3d.com/kr/current/Manual/StandardShaderMaterialParameterNormalMap.html
[펌]Normal Bump Map Class 02 : 개념과 원리 2
http://egloos.zum.com/chulin28ho/v/3536109
- Bump B:W = Low : High "밝을수록 높고, 어두울수록 낮다. =깊이정보, 어둡고 밝음"
"카메라와의 기울기등은 고려되지 않고, 쉐도우 또한 적용되지 않는다"
"음영차이와 라이트의 기울기 기준"
- 노말맵 R:G:B = 수평:수직:깊이 = x:y:z = 위-아래? :좌-우? : 앞-뒤
"6방향에서 빛을 쏘아 하나의 맵으로 만든 것이 노말맵"
http://blog.naver.com/PostView.nhn?blogId=ghdcjdfo&logNo=14020940298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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