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![]() |
![]() |
*CinemachineSmoothPath Path Length |
*CinemachineDollyCart Position |
**움직일 객체(Cinemachine Dolly Cart)의 position 값을 조절하는데, 그 수치는, Path 내 Path Length 값 내에서 가능하다. (단위:m)
cf.더불어
![]() |
*Speed 가 (-) 값이면, 역으로 이동한다! |
cf.**Path > wayPoints 구간 내 PathLength 를 구하는 법 궁금...
반응형
'visual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learn]shader and materials - Creative Core - Create translucent and transparent effects (0) | 2023.04.12 |
---|---|
유니티, 재질을 바로바로 확인(드래그앤드롭으로 재질material교체하기) (0) | 2018.04.05 |
모델 파일, Inspector>Materials>Location:(Legacy) 설정 (0) | 2018.03.31 |
카메라 세팅하기('Inspector' 수정) (0) | 2018.03.31 |
유니티(Unity)설치하기 (0) | 2018.03.29 |
댓글